▲ '핑거루트 추출분말', 3+1 무료증정 이벤트 <사진=자연지애 핑거루트 추출분말>

핑거루트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열대우림이나 아열대 습지 지역에서 자라는 뿌리 작물로 사람의 손가락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핑 거루트'라는 이름이 붙은 식품이다. 핑거루트는 맛과 향이 좋아 주로 차로 우려먹거나 가루로 만들어 향신료로 사용되며 영양성분으로는 비타민C, 칼륨, 철 등을 함유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보통 건조 상태나 분말 상태로 수입되어 차로 끓여 마시는 것이 일반적인데, 그 맛은 생강차와 유사하지만 매운 자극이 덜하다.

이러한 핑거루트를 원료로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20배 고농축 '핑거루트 추출분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핑거루트 추출분말'은 핑거루트 2kg을 한 병에 담은 20배 고농축 제품이며 납, 타르색소 불검출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제품이다.

1회 권장 섭취량이 2g이므로 한 통당 약 50회 가량 섭취 가능하며, 핑거루트가 생강과의 식물이다 보니 개인에 따라 속이 쓰린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식후 섭취할 것을 권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20배 고농축 '핑거루트 추출분말'은 100g, 300g의 용량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3통 구매 시 1통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