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메가3크릴오일', 추석 선물세트 66% 할인 이벤트 <사진=자연지애 메가3크릴오일>

여름 휴가철이 끝난 가운데 즐거운 휴가 기간을 누리는 것도 잠시, 오는 추석 명절에는 준비해야할 것들이 많아 고민되기 마련이다. 가장 걱정되는 것은 추석선물에 대한 고민이다. 명절 선물 중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건강식품인데, 매년 같은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것 또한 식상하다고 느껴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에서 '메가3크릴오일' 추석 선물세트를 66%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구성이 되는 '메가3크릴오일'은 물에 녹는 천연 유화제인 인지질과 1kg 기준 아스타잔틴 250mg, EPA 110g, DHA 60g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식품이다. 또한, 100% 남극 크릴만을 원료로 제조되었으며 식용 주정 에탄올 추출법을 통하여 오일 추출과정에서 안전성을 확보했다.

해당제품은 하루 1회, 1캡슐만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복용 전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하기를 권장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현재 자연지애에서 다양한 추석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인 가운데 '메가3크릴오일' 추석선물세트 같은 경우 66% 할인 된 가격뿐만 아니라 추석 맞춤 쇼핑백, 선물박스, 용돈봉투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