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닥터 프로프리움', 추석맞이 46% 할인 <사진=자연지애 닥터 프로프리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명절 선물에 대한 사람들의 걱정이 늘고 있다. 비교적 선물세트로 많이 이용되는 햄, 참치 등은 너무 익숙하다는 생각이 들고 한우, 굴비와 같은 고급 추석 선물은 금전적인 부담이 크다보니 비용대비 만족도가 높은 건강식품으로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식품브랜드인 자연지애에서 3중 케어 '닥터 프로프리움'을 추석선물세트로 구성하여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유유래 유산균 3종 속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인 프락토올리고당, 아연 등 총 3가지의 기능성 원료를 한 포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중 하나이다. 생존률을 높인 제조공법을 사용한 모유유래 유산균을 1포당 50억 마리 투입, 유통기한까지 생유산균 1억마리를 보장했다.

관계자는 "현재 자연지애에서 다양한 추석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인 가운데 '닥터 프로프리움' 같은 경우 46% 할인 된 가격뿐만 아니라 맞춤 쇼핑백, 선물박스, 용돈봉투를 같이 증정하여 추석선물세트로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