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하고 고운 고농축 노니가루 <사진=필네이처 노니추출분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20배 고농축 노니추출분말에 대해 추석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20배 고농축 노니추출분말에 대해 이벤트를 기획하고 현재 진행 중이다. 신선하고 잘 익은 노니만을 엄선하고 15일간 잘 숙성하여 추출한 이 제품은 미세하고 고운 가루로 이루어졌다”고 전했다.

필네이처의 20배 고농축 노니추출분말은 인도네이사 청정 지역에서 자란 노니 중 우수한 노니를 수확한 뒤 15일간 숙성, 잘 익은 숙성노니를 저온으로 여러번 추출하여 분말화 과정을 거친다. 저온으로 여러번 추출하는 이유는 노니 본연의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분말화 과정에서 옥수수부형제 외에 기타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으며, 옥수수부형제는 단 1%만 첨가된다.

20배 고농축 노니추출분말은 제품의 안전을 위해서도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보인다. 우선 0.0001미크론 초미세필터로 오염물질을 모두 걸러냈다는 점과 저온살균이 이루어진다.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금속성 이물질, 중금속을 포함, 320여종의 잔류농약까지 불검출됐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관계자는 “몇 달 전 식약처를 통해 온라인에서 유통되고 있는 노니제품 중 여러 제품에서 쇳가루 검출, 물탄 노니주스 등이 적발되었다. 적발된 제품이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에 공개되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면서, “건강식품 판매에 있어 위생, 안전, 거짓 없는 정직한 원료가 핵심이라 본다. 자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위생, 안전, 원료,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 감독하고 있다”고 말했다.

필네이처가 제공하는 20배 고농축 노니추출분말 먹는법은 미세한 가루로 이루어져 있어 찬물에도 잘 녹아 찬 물이나 음료에 타서 음용해도 되고 샐러드나 요거트 등 선식과 함께 곁들여 먹어도 좋다.

해당 제품은 현재 3개 구매 시 1개 무료증정 + 노니비누 1개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회원가입 시 20%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