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이 운영하는 제과·제빵·요리·커피·와인 분야 전문 교육기관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가 와인을 시작하는 누구나 알아야 할 와인에 대한 기본과 소믈리에의 필수 소양을 이해할 수 있는 특별한 기초 와인 교육 '르 소믈리에 비긴즈(Le Sommelier Begins)' 과정을 교육비 20% 할인 이벤트로 모집 중이다.

10월 2일(수) 시작하는 ‘르 소믈리에 비긴즈’는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상위 와인 전문가 과정(ASI Diploma Class, 전문가 세미나)을 통해 축적되는 최신 컨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언제나 최고의 커리큘럼을 유지한다. 또한, 세계 수준의 전문가들과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겨낸 컨텐츠를 통해 와인 과정에 흡수되어 보다 소믈리에의 필수 역량인 음료&음식 페어링을 상세하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다.

특히, 12주의 단기간으로 구성된 탄탄한 커리큘럼 속에는 책과 와인으로만 배우는 실내 위주의 교육이 아닌 현장견학과 전문적인 실습을 통해서 와인을 시작하기 위한 경험적 요소를 가득 채워 놓은 과정을 마련했다. 와인 초보를 위한 재미있는 교육 뿐 아니라 전문성도 놓치지 않고 함양할 수 있는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 '르 소믈리에 비긴즈' 과정만의 특별함이다.

'르 소믈리에 비긴즈' 클래스를 진행하는 김진수 강사는 "이번 르 소믈리에 비긴즈 클래스를 통해 정말 많은 와인을 경험하고 지식들을 쌓아갈 수 있을 것"이라며, "12주 클래스만에 와인에 대해 완전히 달라진 '나'를 발견할 것"이라고 전했다. 

'르 소믈리에 비긴즈' 와인 과정은 12주간 진행되며, 10월 2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수요일 교육한다. 매 과정 교육시간은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소믈리에의 스킬을 배우고 싶은 일반인과 소믈리에 자격증을 준비하는 예비 소믈리에이다.

르 소믈리에 비긴즈 과정 신청은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 홈페이지(www.spcculinary.co.kr)에서 가능하며 과정과 관련한 문의는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02-6331-3535)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