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성해진 10월 구매사은품 이벤트' <사진=웨이텐>

최근 들어 부쩍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날씨에 피크닉이나 야외활동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어느 때처럼 피트니스센터 및 헬스클럽을 찾아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름이 지났지만, 여전히 몸을 가꾸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리는 계속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나 이제는 센터를 직접 찾아서 운동하기보다는 '홈트족'이라고 하며 집에서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홈트레이닝 기구, 의류와 함께 트레이닝 방법뿐만 아니라, 식단을 위한 영양관리에도 많은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다.

이에 따라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웨이텐'에서는 뜨거웠던 여름을 지나 가을에 새롭게 운동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풍성해진 10월 구매사은품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헬스보충제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현재 웨이텐에서 진행 중인 이 이벤트는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께 4구 헬스장갑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호응 속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주문 시 주문 금액에 따라 자동지급되며 결제단계에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 더욱 사은품이 다양해지기 때문에 운동을 시작하는 스타터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로 보인다.

웨이텐 관계자는 "뜨겁디 뜨거운 계절이 지나고 선선하게 바람이 불어오는 지금이 오히려 운동하기에 더 좋은 시기인 것 같다"라며, "하지만 이 시기에 밤낮으로 기온차가 심해 체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오버 트레이닝 보다는 운동 강도는 똑같이 하되 꾸준함과 영양관리를 통해 체력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텐 공식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웨이텐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답변을 얻을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