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지질 58% 메가3 크릴오일 감사세일 <사진=자연지애 메가3크릴오일>

크릴오일에는 ‘인지질’이라는 독특한 성분이 들어있다. 이는 크릴오일이 다른 피쉬오일들과 차별되는 부분이다. 인지질은 물과 기름에 모두 잘 녹는 성분으로 크릴오일이 가진 영양소들을 체내에 빠르게 흡수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위와 같은 이유로 크릴오일을 구매할 경우 인지질 함량이 높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인지질58% ‘메가3 크릴오일’ 제품 출시 후 감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인 EPA, DHA가 각각 크릴오일 100g당 13.7g, 8.2g 그리고 일명 슈퍼비타민E라고 불리는 아스타잔틴이 390mg/kg 함유되어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자사 메가3 크릴오일 제품은 어획 후 크릴오일이 신선할 때 바로 선상에서 가공되어 산패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오일 추출과정에서 식용 주정 에탄올을 사용하여, 추출 안전성을 확보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메가3 크릴오일 제품은 고객감사 2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며 3+1, 5+2 무료 증정 행사를 하고 있다. 또한 레드비트주스를 최대 2병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