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연 함유 '닥터 프로프리움' 20% 할인 이벤트 <사진=자연지애 닥터프로프리움>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건강을 염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유산균 관련 정보가 방송매체 및 포털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유산균 제품들이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모유유래 유산균 함유 3중 케어 '닥터 프로프리움'을 선보이며,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아연 3가지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모유유래 유산균 3종(가세리, 루테리, 퍼멘텀)이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더해 생존율을 높인 제조공법을 사용하여 1포당 50억 마리의 생유산균을 투입, 유통기한까지 1억 마리의 생유산균이 보장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매 생산·입고 단위별로 국가 공인기관에서 검사성적서를 확인하는 이중안심 시스템을 시행하여 제품 품질의 안정성을 높였다"면서, "현재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박스 구입 시 1박스, 5박스 구입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