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인터넷 비교사이트 '정당함',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설치 당일 지급으로 안정성 확보

승인2019.11.05 15:00:14
▲ 초고속 인터넷 비교사이트 '정당함' <사진=정당함>

최근 국내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가 늘어나면서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초고속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며 인터넷 가입 사은품 지급날짜가 중요해지면서 초고속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 인터넷 설치 당일 사은품인 현금지원을 해주는 곳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넷 가입, 설치 당일 사은품인 현금을 당일 지급하는 곳은 인터넷 신규가입, 설치, 가입 당일 현금지원으로 유명한 정당함으로 한국정보진흥협회(KAIT) 심사를 통과하고 판매 승인을 받은 정식 인터넷비교사이트로 SK, KT, LG 3사 통합상담이 가능하며, 전문상담원을 보유하여 전문적인 상담으로 소비자 패턴에 맞는 최적의 요금으로 인터넷티비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은품을 당일 지급 및 지급명단을 공개하여 투명하게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운영하여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당함에서는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아파트 인터넷 등 다양한 주거환경에 설치가 가능하며 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을 기존 재약정 하는 것보다 인터넷통신사 변경 시 현금 사은품을 받으며 인터넷을 설치할 수 있으며, 인터넷 100메가, 500메가, 기가인터넷과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티비까지 모두 결합하여 설치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국내에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1인 가구에서도 백메가 초고속인터넷가입(인터넷 100메가) 및 기가인터넷가입(1기가, 500메가 인터넷)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었는데 최근 1인가구에서도 모두 설치가 가능한 것으로 조사되고 있지만, 거주 환경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지역마다 아직 국내 초고속 인터넷망이 보급되지 않은 곳이 있어 설치가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올해 6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초고속인터넷을 보편적 역무로 지정하면서 내년부터 1월 1일부터는 전국에서 어디서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라 국내에서 점차적으로 초고속인터넷이 보급될 예정이다.

초고속 인터넷이 전국적으로 보급되면서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등 광역시 인터넷뿐만 아니라 면, 읍, 리 단위의 지역에서도 쉽게 가입할 수 있게 되며 신도시인 동탄, 위례, 고덕, 검단 등의 인터넷 가입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정당함 관계자는 "인터넷티비 설치 시 현금 많이주는곳도 중요하지만, 최근 인터넷설치 관련하여 당일지급하지 않고 추후 지급한다고 얘기하고 약속을 지키지 않는 곳이 생겨나고 있다"고 말하며, "정당함의 이름처럼 정직하게 사은품을 설치 당일지급하고 있다. 인터넷 설치 카페 중 최다 회원인 28만 회원이 활동 중이며 사은품 지급명단과 지급금액을 투명하게 고시하고 있어 더욱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정당함에서는 구매 후 인증을 한 회원을 상대로 스마트폰을 크게 할인하여 특가 판매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최근 출시하는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 다른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을 찾는 소비자의 문의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