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성 확보한 '메가3 크릴오일' 할인 <사진=자연지애 메가3크릴오일>

크릴오일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식품 중 하나이다. 남극해가 주 무대인 크릴에서 추출한 크릴오일 안에는 아스타잔틴, 인지질, 불포화지방산 등 유익한 영양소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크릴오일의 인기가 높아지며 관련 제품들도 우후죽순 늘고 있어 크릴오일 선택 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소비자들은 크릴오일 선택에 앞서 인지질의 함량은 어떠한지, 산패요소를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인지,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에서 안전성을 확보한 '메가3 크릴오일'제품을 선보이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크릴오일의 핵심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 인지질이 58%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불포화지방산인 EPA와 DHA가 100g당 각각 13.7g, 8.2g이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일명 슈퍼비타민E라고 불리는 핵심성분 아스타잔틴은 1kg기준 390mg이 들어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식품안전에 최선을 다했다"라며, "산패를 최소화하기 위해 크릴 어획 후 즉시 선상가공을 진행했으며, 오일을 추출하고 정제하는 과정에서 식용 주정 에탄올을 사용해 안정성을 확보했다"라고 덧붙였다.

'메가3 크릴오일'은 현재 블랙 페스타데이를 맞아 41% 할인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