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메가3크릴오일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릴오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크릴오일 성분, 가격, 먹는법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크릴오일의 성분도 중요하지만 오일의 특성상 산패가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무엇보다 산패로부터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따라서 크릴 어획 후, 바로 선상가공을 진행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산패로부터 안전한 '메가3 크릴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메가3 크릴오일은 인지질이 58%이상 함유되었으며, 아스타잔틴이 1캡슐당 1,087ug가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1,000mg 캡슐 안에 100% 크릴오일만을 담았다. 

자연지애 측은 "자사 크릴오일은 성분뿐만 아니라 안전까지 꼼꼼히 체크한 제품이다"라며, "남극에서 조업 운반한 크릴만을 사용했으며, 하역부터 추출까지 각 단계별로 확인, 추적이 가능한 이동과정을 거쳐 안전하게 관리하는 제품이다. 또한 오일 추출 시 식용 주정 에탄올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하고 선상가공을 진행하는 등 안전을 이중으로 체크했다. 안심하시고 섭취하시길 바란다"는 입장을 밝혔다.

본 제품은 1박스 30캡슐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20% 고객감사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