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이가대게’가 높은 가성비와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연말 회식장소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가대게’ 관계자는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우리가게를 찾아주셨고 천안 맛집하면 이가대게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시니 매우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면서, “다사다난 했던 2019년을 뒤로 하고 희망찬 2020년을 반기기 전 천안에서 회식을 비롯해 각종 모임을 위해, 혹은 데이트나 가족모임 등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있어 최고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가대게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한해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며, 방문객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 연말 회식장소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이가대게>

천안 킹크랩 맛집 ‘이가대게’는 천안 맛집 베스트 중 한 곳으로 꼽히는 대게전문점으로 킹크랩과 랍스타, 대게, 홍게 등 갑각류를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메인요리를 주문하면 다양한 음식이 먼저 등장하는데, 싱싱한 활어회와 물회, 계란찜, 가오리찜, 피골뱅이, 각종 튀김, 김날치알쌈, 새우초밥, 롤초밥 등 푸짐한 스끼다시가 차려져 상다리가 휠 정도이다.

▲ 상다리가 휠 정도로 준비되는 다양한 음식들 <사진=이가대게>

특히 천안에서 가장 저렴한 대게전문점으로 소문난 ‘이가대게’는 국내에서 어획되는 홍게와 대게를 비롯한 각종 수산물을 직접 잡아 산지에서 직송으로 들여오고 수입산의 경우 직수입을 통해 들인다. 이로서 우수한 품질을 자부하며, 유통대행으로 인한 비용 상승이 없어 가격거품이 없다고 알려져 있다.

천안 회식장소로 각광받는 이유는 보장된 맛과 다양하고 푸짐한 스끼다시, 최상의 서비스, 마지막으로 대형룸이 완비되어 있어 대규모 회식이나 모임에도 적합하다고 소문나있다. 더불어 회사원과 공무원을 위해 점심메뉴도 준비되어 있는데, 회정식, 회덮밥, 물회, 통우럭매운탕 등 점심특선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를 참고하면 된다.

천안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나 연말 망년회 모임을 갖고자 한다면 천안 쌍용동 대게 맛집 ‘이가대게’가 적합해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