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네이처 벨르비쥬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에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뷰티&건강 제품을 제시하는 브랜드 필네이처가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벨르비쥬’를 설날선물 패키지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명절선물 패키지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벨르비쥬’ 구매 시 3+1+1 패키지로 제공한다.

필네이처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벨르비쥬’은 특허받은 유산균 3종을 2g당 20억 이상 함유하고 있는 먹는 유산균 제품이다. 주성분인 유산균 외에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치커리 추출 식이섬유, 비타민C, 석류농축분말 그리고 프락토 올리고당 등이 부원료로 사용되어 현대인들의 장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각각의 성분들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석류농축분말로 새콤달콤한 맛을 냈다는 점, 비타민C와 콜라겐, 프락토 올리고당 함유 등으로 인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벨르비쥬’는 여성유산균으로도 인기가 많다.

선물하기에 좋은 단상자에 한 포씩 포장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벨르비쥬’가 20포 들어 있으며 각 스틱형 1회 섭취량은 1일 1회, 아침마다 그대로 쭉 짜서 섭취하면 된다. 스틱 포장지도, 단상자도 컴팩트한 크기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소믈리에타임즈 권하나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