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네이처 라끄비쥬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신제품 라인 중 ‘라끄비쥬(정)’을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판매가로 할인 행사한다. 설선물 3+1+1패키지로 선보여지는 이번 명절 기획은 ‘라끄비쥬(정)’ 3개 구입 시 정품 1개 분량을 추가 증정하고 리얼유황온천솝까지 제공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람의 신체는 20세를 기점으로 노화가 시작되는데 아무래도 제일 가시적으로 노화가 눈에 띄게 두드러지는 부위는 피부다. 신체 노화와 함께 피부 속 콜라겐 세포는 매년 약 1%씩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평소 피부관리에 소홀하거나 수분, 콜라겐 등을 충분히 보충해 주지 않는다면 이 감소 주기와 양은 더욱 늘어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부좋아지는법을 위해 바르는 보습제를 선택하기도 하는데 사실상 대부분의 바르는 기초화장품들은 피부 표면의 수분감을 보충해주는 데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깊은 피부 속까지 전달되는 못하는 경우가 많다.

피부 속에서 수분감을 담당하는 요소로는 히알루론산이 대표적이고 탄력을 관장하는 세포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이 있다. 

필네이처의 ‘라끄비쥬(정)’은 1정 당 약 40,000ug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166.68mg, 엘라스틴 가수분해물 600ug, 프락토 올리고당 3,000ug, 비타민C 33.33mg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라끄비쥬(정)’은 매일 아침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간편한 건강식품이자 피부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소믈리에타임즈 권하나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