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콜라겐C플러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면서 운동이나 식단관리 등을 통한 건강관리는 물론, 다양한 건강식품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시장에서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휴대가 간편하고 꾸준히 먹을 수 있는 많은 건강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피쉬콜라겐'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대구, 연어 등 생선에서 추출한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아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저분자콜라겐인 '프리미엄 콜라겐C 플러스'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가수분해를 이용해 분자 크기를 줄인 저분자콜라겐으로 노르웨이산 피쉬콜라겐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85년간 비타민을 전문적으로 생산한 영국DSM사의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이 70:1:1의 비율로 배합된 것으로 확인된다.

자연지애 측은 "콜라겐C 플러스는 인정받은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하였으며, 노르웨이의 까다로운 품질검사를 완벽히 통과한 원료를 사용했기에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 또한 자일리톨, 포도당, 사과산, 레몬과즙분말을 함유해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맛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콜라겐C 플러스는 스틱형 제품이며, 1박스 30포로 구성되어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권하나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