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20 언팩행사 사진

삼성의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20 출고가 가격, 스펙, 디자인, 색상 등이 확정되었다. 출고가 가격은 갤럭시S20 가격 124만 8500원, 갤럭시S20+(플러스) 가격 135만 3천원, 갤럭시S20 울트라 159만 5천원으로 색상은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클라우드 핑크, 아우라 레드, 아우라 블루로 용량과 기종에 따라서 나뉘어서 출시할 예정이다.

갤럭시S20 시리즈가 공개되면서 3사 통신사(SK, KT, LG U+)는 사전예약 열기가 한층 더 뜨거워졌다. 사전예약 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는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은 갤럭시S20 사전예약 사은품이 가장 많은 사이트를 비교하여 신청을 넣고 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네이버 카페 ‘올댓폰’은 다양한 사은품을 고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여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생활가전, 갤럭시 버즈+(플러스), 닌텐도 스위치, 필수 스마트기기, 해외여행권 2인 등을 제공하며, 여기에 삼성전자에서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어 다양한 갤럭시S20 사전예약 사은품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댓폰에서 증정하는 갤럭시 버즈+(플러스)의 경우 갤럭시S20 시리즈와 함께 공개된 무선 이어폰으로 배터리 사용량을 높여 사용시간이 22시간으로 전작에서 10시간 가까이 늘었으며, 배터리 수명과 통화품질 향상, 3분 충전에 60분 음악 감상이 탑재되었고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3가지 색상으로 나온다.

올댓폰 공동구매 담당자는 “갤럭시S20 가격이 오픈되면서 갤럭시S10 가격이 10만원대로 떨어져 문의가 늘어났으며, 갤럭시S10+ 리패키징 모델도 가격이 좋아 짐에 따라 주문량이 두배는 뛰었다”며, “이렇게 갤럭시S20과 같은 플래그쉽 스마트폰이 출시하면 아이폰X, 아이폰8, LG G8 ThinQ, LG Q9 등 같은 경쟁사 스마트폰 가격들도 줄줄이 인하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20 색상과 사전예약 이벤트는 올댓폰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