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닥터헬케 밀크씨슬

건강식품 플랫폼인 자연지애에서 국내 처음으로 균형체영양제 컨셉의 닥터헬케 브랜드가 론칭되었다. 선진 독일의 밀크씨슬추출물을 주원료로한 '프리미엄 밀크씨슬' 제품을 첫 출시한 것.

'닥터헬케'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영양의 본질적인 균형은 무엇일까' 하는 의문에서 기획되었다. 건강기능식품에 들어가는 원료도 중요하지만 각각의 원료가 어떠한 균형을 이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였으며, 자연과학의 본질인 균형체를 해답으로 찾아 함량, 성분, 흡수 3가지 요소의 균형을 고려한 균형체 영양제를 선보인 것이다.

'프리미엄 밀크씨슬'은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밀크씨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하였으며, 밀크씨슬 추출물을 포함, 비타민 B6, 비타민 B12, 셀렌, 아연 등 5중 복합기능성 원료를 투입해 간 건강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엽산대사,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헬케 관계자는 "프리미엄 밀크씨슬은 함량, 성분, 흡수 3가지 요소의 균형을 중점으로 원료부터 몸에 흡수 되는 순간까지 고민해서 만든 제품이다. 부원료로 유기농 과채 15종, 유기농 야채 13종, 식물발효추출물 51종 등 자연형 원료를 선택하였으며, 유산균 3종(시트레움, 루테리, 사케이)을 투입해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했다"면서,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감미료, 착색료, 중국산 원료 등 첨가물과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7無' 제품으로 간 건강을 위해 안심하고 섭취하실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자연지애 쇼핑몰 등에서 론칭기념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권하나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