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헬케 비타민D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헬케가 자연형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비타민D' 균형체 영양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명 '햇빛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D는 햇빛을 쬐면 일부 합성이 되는 비타민이다. 하루 30분가 량 햇빛을 쬐어 비타민D를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자외선 차단제 사용률이 높아지고 실내 활동 중 심의 생활이 되었을 뿐 아니라, 특히 최근에는 외부활동을 맘 편히 하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야외에서 햇빛을 통해 비타민D를 보충하는 것이 어려워진 상황이다.

이에 간편하게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는 비타민D 영양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한편, 닥터헬케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타민D'는 체내 활성 및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을 사용하였으며, 1일 권장량 대비 250%를 섭취할 수 있는 1000IU가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부원료로 유기농 과채 15종, 유기농 야채 13종, 식물발 효추출물 51종 등 자연형 원료를 투입했다.

닥터헬케 관계자는 "본 제품은 함량, 성분, 흡수 3가지 요소의 균형을 중점으로 원료의 선정부터 체내 흡수되는 순간까지 고민하여 만든 제품이다. 또한 유산균 3종까지 투입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스테아 린산마그네슘, HPMC, 감미료, 착색료, 중국산원료 등 불필요한 화학 첨가물 및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그러니 안심 하고 섭취하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해당 제품은 자연지애 쇼핑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권하나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