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혜정, 특별한 손님들을 위한 ‘주부9단 요술’ <사진=유튜브 ‘이혜정의 요술집’ 캡처>

모델 이혜정이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해 음식 만드는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저녁 이혜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혜정의 요술집'에 ‘외유내깡 이영진, 진라탄 여브라히모비치 최여진, 혜컴 정혜인 액셔니스타 회식’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5가지 음식 소개와 만드는 방법에 관해 설명했다.

영상을 시작하며 이혜정은 ”지금 시간이 없어, 누나가 오늘은 쿡킹 때처럼 조금 스피드를 낼 거야”라고 말하며 쿡킹이라는 요리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이야기를 하고난뒤 “오늘은 메뉴가 이거야!”라는 말과 함께 전복죽, 아귀지리탕, 샐러드, 편백 찜, 마라치킨 등 수준 높은 요리 리스트를 공개하고 바로 재료 손질을 하였다.

손질하던 중 이혜정은 “오늘의 요리는 올림픽이야!”, “여러 나라의 음식이 섞여있는 듯한 느낌이고, 올림픽 시즌이니깐”이라고 말을 덧붙이며 요리 컨셉을 재치있게 말하였다.

이혜정은 이날 만들 요리에 관한 설명을 시작으로 손질한 전복을 찜기에 올려놓은 뒤 다음 메뉴인 맑은 아귀지리탕 육수를 끓이는 동안 샐러드를 만들며 편백 찜 소스와 마라치킨 양념을 만들었다.

그녀는 많은 음식을 만들어도 막힘없이 해결할 수 있는 주부 9단 포스를 풍겼다.

요리 중 배우 최여진과 남편 이희준의 등장을 시작으로 '골 때리는 그녀들'의 '액셔니스타' 멤버인 배우 정혜인, 이영진까지 합류하며 요리에 박차를 가했다.

이혜정은 손님들 맞이함과 동시에 순식간에 5가지 요리를 완성시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완성된 음식들을 식탁으로 옮기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현재, 이혜정의 유튜브는 쉽고 간단한 안주 만드는 팁들과 유쾌한 입담으로 인해 구독자들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