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팝스타 카밀라 카베요, 감수성 짙은 싱어송 라이터 에드 시런과 함께 신곡 ‘Bam Bam’ 발매 <사진=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개성 넘치는 음악성으로 슈퍼스타 반열에 오른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가 신곡 'Bam Bam'을 발매했다. 카밀라 카베요의 이번 신곡에는 감성적인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Ed Sheeran)이 함께해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카밀라 카베요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팝스타이다. 대표곡 'Havana'는 RIAA 다이아몬드 인증과 함께 빌보드 차트1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 3관왕,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 '올해의 비디오'상 수상등을 기록했다. 또다른 인기곡 'Señorita' 또한  빌보드 차트 1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탑 컬레버레이션'상,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션 등을 기록했다. 지난해 발매한 'Don't Go Yet' 역시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2억 2천 3백만 회를 돌파하는 등 그 인기는 수년 째 최고조에 올라있다.

'Bam Bam'에는 'Shape Of You'의 주인공 에드 시런이 함께한다. 데뷔 후 지금까지 4개의 멀티 플래티넘과 4회의 그래미 수상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전무후무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에드 시런은 이번 피처링에서 자신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카밀라 카베요의 정열적 에너지에 녹여냈다. 마찬가지로 카밀라 카베요 또한 에드 시런의 감수성과 어우러져 깊이있는 음악성을 완성한다. 'Bam Bam'은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되었다. 뮤직비디오는 'Havana'와 'Señorita'는 물론 'My Oh My'와 'Liar'에도 함께한 데이브 메이어스(Dave Meyers)가 연출했다.

무엇보다 카밀라 카베요는 이번 신곡과 함께 정규 3집 [Familia]를 예고했다. 앨범은 4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일찍이 발매한 2집 [ROMANCE]는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앨범 또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카밀라 카베요와 에드 시런, 서로 다른 두 사람의 만남이 매력적인 'Bam Bam'은 현재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