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 신상] 블랙핑크 리사 '셀린느', 안효섭 '캘빈클라인', 로에베 '팝업스토어' 현장

승인2022.04.22 12:18:41

블랙핑크 리사, 매거진 화보+커버 장식.. 변함없이 매혹적인 비주얼

▲ 블랙핑크 리사, 매거진 화보+커버 장식.. 변함없이 매혹적인 비주얼 <사진=엘르 코리아, 셀린느 (CELINE)>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의 5월호 커버와 화보를 장식했다.

21일, 패션 매거진 <엘르>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 그리고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블랙핑크 리사의 화보를 공개했다.

▲ 블랙핑크 리사 화보 공개, 독보적인 분위기의 글로벌 패셔니스타 <사진=엘르 코리아, 셀린느 (CELINE)>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리사의 시크한 카리스마부터 러블리한 매력을 가감없이 담아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셀린느 특유의 럭셔리한 스타일링부터 내추럴한 프렌치룩까지 자유롭게 넘나드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글로벌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화보 속 리사가 선보인 아이템은 셀린느의 22 여성 여름 컬렉션 ‘BAIE DES ANGES’이다.

천사들의 해안이라는 의미를 품고있으며, 슬립 시퀸 드레스, 볼륨있는 플로럴 드레스 등 페미닌한 아이템에 화이트 스니커즈, 청키한 부츠 등 캐주얼하고 쿨한 포인트를 더해 셀린느 특유의 세련된 무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 글로벌 앰버서더 리사와 함께한 화보 공개 <사진=엘르 코리아, 셀린느 (CELINE)>

리사는 셀린느 22 여성 여름 컬렉션의 트위드 자켓, 실크 자켓 등 클래식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의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시퀸 블라우스부터 크롭 톱으로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락 스타 다운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미니멀한 체인 숄더백이나 버클 부츠 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엘르 화보 속 리사가 착용한 셀린느 22 여성 여름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청담 전문점을 비롯해 전국 셀린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화보는 엘르 코리아 5월호와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효섭, ‘옴므파탈’ 느껴지는 매혹적인 화보 공개… 여심 저격 제대로

▲ 탄탄한 피지컬 뽐내는 안효섭 X 캘빈클라인 화보…’남친룩’ 표본 <사진=캘빈클라인>

배우 안효섭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 Jeans, Calvin Klein Footwear, Calvin Klein Jeans Accessories, Calvin Klein Underwear)이 함께한 화보가 화제다.

▲ 안효섭, ‘옴므파탈’ 느껴지는 매혹적인 화보 공개…여심 저격 제대로 <사진=캘빈클라인>

지난 20일,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공개한 화보 속 안효섭은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고 반팔 티셔츠와 데님 팬츠, 편안한 착용감의 치노 팬츠부터 여름을 겨냥한 쇼츠 아이템과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반팔 데님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었다.

안효섭은 사복 패션으로도 인정 받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탄탄하게 다져진 피지컬로 일명 ‘남친짤 제조기’ 라는 수식어에 맞게 이번 화보 속 캘빈클라인의 제품들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성뿐만 아니라 여름을 준비하는 남성들의 이목을 끌기도 하였다.

▲ 안효섭 X 캘빈클라인 진, 패션 화보 속 치명적 섹시美 선보여… <사진=캘빈클라인>

특히 라이트 블루 컬러의 데님 셔츠를 착용한 화보 컷에서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를 살짝 노출 시켜 치명적 남성미를 뽐냈으며,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연한 데님 셔츠에 반팔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는 등 캐주얼한 모습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 안효섭, 캘빈클라인 진 청바지에 셔츠만 입어도 만찢남의 ‘숨멎 비주얼’ <사진=캘빈클라인>

이번 화보 속 안효섭이 착용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Calvin Klein Jeans Accessories), 캘빈클라인 풋웨어(Calvin Klein Footwear)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제품들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효섭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 맞선’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으며, 최근 대만 드라마 ‘상견니’, 넷플릭스 한국판 리메이크 ‘너의 시간 속으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전여빈과 타임슬립 로맨스를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상큼한 매력, ‘레드벨벳 예리-우주소녀 보나-배우 이주명’ 로에베 팝업스토어 매장 방문!

176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스페인 대표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로에베(LOEWE)가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4월 1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레드벨벳 예리, 우주소녀 보나와 배우 이주명, 가수 로꼬와 쿠기,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이 팝업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셀럽들은 이비자섬의 평온함과 관능적인 매력을 모두 담아낸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을 개성 넘치게 소화하며 로에베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 레드벨벳 예리 <사진=로에베 코리아>

레드벨벳 예리는 기하학적 패턴이 매력적인 니트 드레스에 이비자의 석양을 연상시키는 퍼즐 엣지 데그라데 백과 아마조나 백을 매치해 사이키델릭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비자의 파티 분위기를 온몸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 우주소녀 보나 <사진=로에베 코리아>

우주소녀 보나는 무지개가 장식된 크로셰 탑과 데님 쇼츠에 은은한 시퀸 장식이 가미된 라피아 소재의 벌룬 러플백으로 한 여름날의 생기가 넘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주었다.

▲ 배우 이주명 <사진=로에베 코리아>

이주명은 생생한 컬러의 파울라 이비자 시그니처 프린트가 있는 크롭 티셔츠와 데님 문 카고 팬츠에 라피아 소재의 애너그램 바스켓 백과 엘리펀트 바스켓 백을 매치하여 장난기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 래퍼 로꼬-쿠기 <사진=로에베 코리아>

또한, 래퍼 로꼬는 패치워크로 된 후디 파카와 베이지 카고 팬츠로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애너그램 컷 아웃 크로스 바디 포켓을 매치하여 재미를 주었으며,

쿠기는 블루 볼링 셔츠에 세 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된 데님 팬츠와 라임 네크리스를 활용하여 즐거움과 유쾌함을 표현했다.

▲ 드랙퀸 나나영롱킴 <사진=로에베 코리아>

나나영롱킴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현란한 패턴 피스 크롭트 톱과 스커트에 라피아와 카프 스킨으로 된 브레이슬릿 파우치와 해먹백으로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7년 탄생한 이래, 매해 여름 이비자의 다채로운 면면을 담아낸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은 이번 시즌 근심 걱정에서 벗어난 섹시하고 자유로운 애티튜드를 기반으로 시퀸 소재, 짧은 햄 라인 사이로 보이는 피부, 레이싱과 컷 아웃 재단선이 발산하는 반짝임으로 빛을 발한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도시적인 여름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생생한 컬러와 프린트가 들어간 의상과 라피아, 이라카 팜 등의 다양한 천연 소재 바스켓 백을 비롯하여 레더 소재로 새롭게 선보이는 로에베의 아이코닉한 백들을 다양하게 매치해 즐겁고 유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남녀 모두를 위한 레디 투 웨어와 핸드백, 슈즈, 그리고 다채로운 액세서리까지 완전한 구성을 갖춘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로에베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4월 19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 1층 더 스테이지에서 5월 1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2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