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들면서 주말, 평일 구분 없이 많은 이들이 휴가지로 떠나고 있다. 여름 휴가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휴가지는 바다와 계곡이 아닐까 싶다.

넓게 펼쳐진 바다와 모래사장에서 즐겁게 뛰놀고 물놀이를 하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가하면 계곡은 차가운 계곡물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국내에는 여러 휴양지가 있는데, 이 중 가평은 관광과 휴양이 공존하는 지역으로 여름 휴가철은 물론 사계절 많은 이들이 자주 방문하는 지역이다. 그 이유는 서울 및 수도권과 인접하여 이동이 수월하고 가볼만한곳이 많아 해마다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덕에 볼거리도 많기 때문이다.

가평에는 아침고요수목원과 제이드가든, 호명호수, 가평레일바이크, 쁘띠프랑스 등이 있으며, 남이섬과도 매우 가깝다.

가평여행객들은 보통 1박2일 펜션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펜션여행에 있어 숯불바베큐파티는 필수코스로 여겨진다.

하지만 숯불바베큐파티를 준비하기 전 여행자가 겪는 수고와 비용부담은 상당할 수 있다. 이에 가평·청평 숯불바베큐 맛집 ‘여우사이’는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숯불바베큐파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기본상으로는 국내산 생목살과 새우, 수제소세지, 명이나물, 김치, 짱아치, 밥 등을 제공하며, 이 모든 식재료는 셀프바를 통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때문에 숯불바베큐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줌과 동시에 고기 굽는 방법을 전수하고 있다.

가평 8경 중 2경인 호명호수를 조망하고 있어 봄부터 가을까지는 호수가 보이는 야외테라스에서, 겨울에는 호수가 보이는 실내 바비큐실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식사를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여우사이가 직접 운영하는 카페를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숯불바베큐파티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사진=신동길기자>

여우사이는 2016년 5월 KBS 2TV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으며, 2017년 가평군에서 선정한 ‘가평100대 맛집’에도 선정될 만큼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올 여름 휴가철, 가평을 방문하여 수상레저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 저녁시간대 숯불바베큐파티는 무한리필이 가능한 ‘여우사이’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여우사이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약 20분, 남이섬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남이섬 맛집으로도 불리며, 제이드가든에서 15분, 가평레일바이크에서는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전국맛탐방]은 이번에 소개한 가평을 포함해 지금까지 전국각지 169곳을 소개했다.

다음은 어디로 가볼까?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