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월)과 15일(화) 이틀간, 아시아 패션의 중심지 동대문 DDP에서 No.1 스타일 채널 ‘온스타일’이 개최하는 아시아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인 ‘SIA’(Style Icon Asia)가 개최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페스티벌은 트렌드를 앞서가는 셀럽들의 스타일을 엿보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눈으로 직접 즐길 수 있는 컨벤션 SIA LOOK, 스타일 아이콘과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지는 SIA SHOW, 화려한 스테이지에서 흥겨운 음악을 밤새도록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파티 SIA NIGHT, 공공캠페인인 SIA MOVE까지, 다양한 행사로 채워진 오감만족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SIA'는 3월 15일(화) 저녁 7시부터 온스타일과 tvN, Mnet, O'live, XTM, 슈퍼액션을 통해 생중계되고, 중국 포털인 텐센트 비디오와 텐센트 패션을 비롯해, 스타월드, 채널M, 티빙, 네이버에서도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 SIA X W HOTELS <사진=W 서울 워커힐 제공>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 서울 워커힐호텔은 이번 페스티벌인 'SIA (Style Icon Asia) 2016’의 스폰서로 참가, 본 행사에서 W 호텔은 W Hotels Worldwide 가 유명 호주 디자이너 수영복 라벨 (WAH)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콜렉션 수영복을 W 호텔 브랜드 부스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W 호텔의 트렌디 바 '우바'팀이 이끄는 SIA X W 카페 & 바를 운영 SIA 칵테일과 W 쿠키를 비롯 다양한 W 스타일 음료와 스낵 서비스를 제공하고, SIA Night 에프터 파티에서 올리버 헬덴스, 버벌진트 등 세계적 뮤지션들과 W 서울의 뮤직 큐레이터 지오 반호우트의 DJ 공연 등 W만의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W 워커힐 서울로 문의하면 된다.

W 호텔 월드와이드의 아태지역 총괄 브랜드 디렉터 아르노 샴페누아 (Arnaud Champenois)는 “W 호텔은 지속적으로 패션 업계를 지원하며 다양한 해프닝들을 만들어 왔다. 이번에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스타일 페스티벌인 SIA와 함게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SIA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생동감 넘치고 가치있는 방식으로 패션과 스타일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런 SIA의 정신이 재능있는 젊은 디자이너들과 호흡하며 패션에 대한 열정을 키어온 W 호텔과 함께 함으로서 더 파워풀한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현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SIA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W 호텔 체험을 사진으로 찍어 #SIAxWHOTELS 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쌍에게 오는 3월 19일에 우바에서 진행되는 ‘Bad Girls X Good Boys’ 파티 티켓이 제공된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셀럽들의 스타일을 엿보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눈으로 직접 즐길 수 있는 컨벤션 'SIA LOOK', '핑크 카펫'을 시작으로, 패션, 뷰티, 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퍼포먼스로 녹여낸 아시아의 스타일 트렌드를 아이콘과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시상식으로 펼치는 'SIA SHOW', 화려한 스테이지에서 흥겨운 DJ음악과 함께 밤새도록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파티 'SIA NIGHT', 공공캠페인인 'SIA MOVE'까지, 다양한 행사로 채워진 오감만족 페스티벌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마다 각계 각층의 패션 피플, 핫 피플을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하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타일 시상식을 선보여 온 'SIA'는 2016년에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로 새롭게 돌아왔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로 영역을 넓히며 '스타일 페스티벌'로 진화해 스타일의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응집된 신세계를 열어보일 전망이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