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진행 된 비대면 비즈니스 시음회 모습
작년 4월에 진행된 TastyWines Online 스페인 와인 행사 모습

와인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 회사 브레이크 이벤츠(Break Events)가 2월 23일(목)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유럽에서 생산된 미수입 와인 시음회 '테이스티 와인스 온라인(TastyWines Online)’을 삼성동 COEX 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16개의 스페인과 이탈리아 와인생산자가 참가하며, 사전등록을 통해 참가를 신청한 국내 와인 수입사 관계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특히, 사전등록 후 생산자와 바이어가 등록 사이트에서 상호 미팅 요청을 함으로써 미팅 스케줄이 정해진다. 정해진 시간에 생산자와 바이어가 와인을 시음화면서 화상 미팅을 하는 이번 행사의 형식은 그동안 많은 비즈니스 성사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어 효과적인 비대면 시음회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작년 4월에 2일간 서로 다른 주제로 미수입 와인 온라인 시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던 브레이크 이벤츠는 올해 2월의 미수입 와인 온라인 시음회를 시작으로 4월 11일(화)에는 스파클링 와인, 7월 6일(목)에는 유기농, 내추럴 와인의 온라인 시음회 행사를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다.

2월 23일(목)의 유럽의 미수입 와인 온라인 시음 행사 사전등록 등 관련 문의는 브레이크 이벤츠의 박찬준 한국 대표(vinfriends1@gmail.com)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