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전문 수입사 와이넬이 2023년 4월 19일(수) 와인과 예술의 콜라보레이션, 제9회 '아트인더글라스(ART IN THE GLASS)' 행사를 앰버서더 서울 풀만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와인을 감상하고, 예술을 맛보다!"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와인 행사 '아트인더글라스'는 와이넬을 대표하는 브랜드 행사로 매년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예술작품과 함께 와인넬의 대표 와인을 시음하는 이색적인 와인 테이스팅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티안(TAHN) 작가가 테마 와인 '안델루나 파시오나도 말벡'을 소재로 제작한 디지털아트를 선보인다.
티안(TAHN) 작가가 테마 와인 '안델루나 파시오나도 말벡'을 소재로 제작한 디지털아트를 선보인다.

올해 '제9회 아트인더글라스 그랜드 테이스팅'에서는 와이넬의 신규 와인을 포함한 150여 가지의 와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제9회 아트인더글라스 공모전에서 당선된 티안(TAHN) 작가가 테마 와인 '안델루나 파시오나도 말벡'을 소재로 제작한 디지털아트를 선보인다.

안델루나(ANDELUNA)라는 이름은 아르헨티나의 달이 광대한 안데스 산맥을 비추는 곳인 멘도자 투풍가토밸리(MENDOZA TUPUNGATO VALLEY)의 아름다움과 문화유산을 상징하는 의미로 탄생했다. 해발 1,300m 고지의 신비스런 안데스 산맥 언덕에 위치해서, 천혜의 자연환경과 인간의 열정이 빚어내는 안델루나 와인은 복잡한 맛과 향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작가 티안(TAHN)은 국제뉴미디어아트페스티벌 '세계 50인 뉴미디어 선정작가'이자 영국시각예술협회 정회원으로 활동중이며, 리스본(포르투갈)에서 진행한 THE NEW ART FEST 2020, 2022 서울로 미디어캔버스 '네이처프로젝트' 등 다양한 전시 및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14시부터는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앙상블 팀 마자 뮤직(ENSEMBLE MAJA)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 중 럭키 드로우 진행하여 스페셜 에디션 와인을 선물로 증정 할 예정이다. 

와인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입장은 무료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사전 예약 및 명함 지참이 필수다. 문의는 와이넬(02-325-300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