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KMWINE, 그랑 크뤼 애호가를 위한 특별한 예약 판매 행사 진행 (사진=1KMWINE)
1KMWINE, 그랑 크뤼 애호가를 위한 특별한 예약 판매 행사 진행 (사진=1KMWINE)

온라인 와인 플랫폼 1KMWINE이 창립 2주년을 맞아 최상급 그랑 크뤼 와인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장터 기간에 멀리까지 방문해 오픈런 할 필요 없고, 재고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 문의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내 주변 가까운 샵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주목할만한 와인은 샤또 오브리옹 2020, 샤또 라뚜르 2009, 샤또 파비 2016, 샤또 슈발 블랑 2005, 샤또 페트뤼스 2009 등 로버트 파커 100점을 받은 컬렉션 와인들이다. 또한, 로버트 파커 95점 이상의 올드 빈티지 그랑 크뤼 와인들도 포함되어 있어 와인 애호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가장 큰 차별점은 완벽한 보관상태다. 이 와인들은 모두 프랑스 현지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보관되어 왔고, 냉장 수입 과정을 통해 최상의 상태를 유지했으며, 국내 와인 전용 물류창고의 별도 셀러에서 보관 중이다. 이 과정을 통해 구매 시 마치 프랑스 현지에서 와인을 선택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예약 구매 방법 또한 간단하다. 1KMWINE 앱 설치 후 5일간의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원하시는 와인을 선택하고, 픽업할 매장을 지정하기만 하면 된다. 주문한 와인은 이후 4월 1일부터 1주일간 지정한 매장에 방문해 픽업할 수 있다. 와인이 매장에 도착하면 알림톡을 통해 입고 알림을 받을 수 있다.

1KMWINE 송재영 대표는 “이번 행사는 와인 애호가분들의 취향을 반영해 준비한 행사”라며, “최상급 와인을 최고의 조건에서 제공하고자 하는 1KMWINE의 약속으로 프랑스 까브에서 완벽하게 숙성된 와인을 직수입하여, 국내에서도 최고의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