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WC인천웨딩’ 하이허니문과 직거래 웨딩&허니문박람회 개최 <사진=IWC인천웨딩컴퍼니>

IWC인천웨딩컴퍼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인천웨딩박람회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8~19일 양 2일간 구월동에서 개최되는 이번 인천결혼박람회는 신랑·신부가 결혼준비를 하며 당할 수 있는 사기, 폐업, 횡령을 막기 위한 피해보상제도를 선보여 신랑·신부가 가장 선호하는 인천지역의 웨딩컨설팅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2017, 2018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 1위 수상 및 2019 대한민국 혁신 대상을 수상하여 IWC인천웨딩컴퍼니 이름의 값어치를 높여가고 있는 우수 기업이다. 

기존 결혼준비에는 스드메패키지(웨딩스튜디오·웨딩드레스·헤어/메이크업)+본식에 대한 토탈 견적을 알아보는 반면, 요즘에는 예산, 컨셉에 맞게 다양한 결혼식을 찾는 예비부부가 늘어 신랑·신부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허니스드메(스드메+본식+허니문)’과 ‘미니촬영(세미촬영)’을 기획해 IWC인천웨딩만의 다양성으로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인천웨딩페어는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맡아 각종 이벤트 행사와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눈여겨볼 이벤트로는 가정의 달에 걸맞게 부모님과 함께하는 ‘모녀스냅’ 무료 촬영과 양가 부모님께 드리는 ‘진주귀걸이ㆍ목걸이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추가적인 혜택으로는 서울, 인천(부평, 주안, 송도), 부천 지역 등의 웨딩홀(결혼식장) 대관료 최대 ‘무료’, 식대 최대 ‘200만원 할인’ 적용과 추가요금 없는 웨딩드레스 라벨 업그레이드, 부케가 서비스로 적용된다. 

결혼준비에 대해 폭넓은 지식을 갖고 있는 웨딩플래너가 웨딩드레스샵 투어, 헤어·메이크업 샵 등 전 일정 무료 동행으로 신랑·신부의 결혼 길잡이 역할을 진행한다고 한다. 웨딩플래너가 동행함으로써 업체의 차별대우·추가지출을 막을 수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혼준비를 보장할 수 있다.

한편, 함께 웨딩초대전을 진행하는 ‘하이허니문’은 IWC인천웨딩컨설팅의 첫 번째 직영점으로 많은 해외송출을 통해 기업 성장은 물론 허니문 추천으로 신랑·신부의 만족도 후기가 증명된 신혼여행전문업체이다. 

하이허니문에서는 각 허니문 여행지역에 대한 프로모션으로 최대 30% 할인가가 적용되며, 하와이 - $170만원 상당 투어, 발리 - 고급캔들디너·리조트스파, 코사무이 - 커플스냅촬영 등 지역에 따른 무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두 번째 직영 매장인 ‘펠로다이아몬드 인천점’은 예물·커플링 전 제품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천웨딩박람회 일정 및 혜택 사항은 ‘IWC인천웨딩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예약 시 담당 웨딩플래너의 1차 해피콜이 진행된다. 추가적인 행사 방문일·시간을 조율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