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차인치’ 추석 선물 2+1+1 이벤트 <사진=필네이처 사차인치>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사차인치너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식품에 꾸준히 거론되는 성분은 단연 ‘오메가3’라 볼 수 있는데, 불포화지방산 중 하나로 몸에서는 필요로 하지만, 자체적으로 생산은 불가능하다.

그 때문에 청어, 연어, 고등어 등과 같이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된 있는 음식을 통해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는 보통 생선에 풍부하다고 알려졌지만, 들기름과 같은 식물성 기름에도 함유되어 있으며, 이와 더불어 사차인치 너트에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사차인치에는 오메가3는 물론 오메가6·9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E 등 풍부한 영양소를 자랑한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인기상품 ‘사차인치’에 대해 추석 선물 2+1+1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사차인치는 별 모양과 흡사하여 스타씨드라고도 불리는데, 영양소가 풍부하고 고대 페루 잉카제국의 전사들은 씨앗에서 나온 오일을 요리에 활용했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인류문명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식량이다”면서, “오메가3는 물론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사차인치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같다. 자사에서는 해당 제품을 추석을 대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필네이처가 선보이는 ‘사차인치너트’는 천혜의 자연환경 페루 아마존 밀림에서 깨끗하게 자란 자연산 사차인치만을 엄선했으며, 기타 첨가물이 없이 그대로 거피 후 볶은 100% 순수 사차인치다.

제조, 유통과정을 자세히 살펴보면 우선 아마존 자연에서 자란 사차인치를 수확한 뒤 껍질을 벗기고 이물질 제거 작업에 들어간다. 이후 고소한 맛을 더해줄 로스팅 작업이 진행된 뒤 페루에서 직수입을 하고 마지막으로 위생적인 공장에서 안전검사를 모두 마친 뒤 깨끗하게 포장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사차인치는 특별한 부작용이 발생했다는 보고는 없으나,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일 경우 성분을 꼭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사차인치는 하루 2회, 1회에 3~5알 정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필네이처는 현재 사차인치 2개 구매 시 1개 무료증정 및 추선선물용 선물상자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