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을 벗 삼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경기도 이천으로 떠나보자. 인천을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도달이 가능해 당일치기나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여행으로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특히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과 겨울에는 실내 워터파크나 온천이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테르메덴에서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 곳이다. 이 외에도 도드람산봉, 설봉산성, 별빛정원우주, 롯데이천아울렛 등 이천에는 가볼만한곳이 많아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여행에서는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도 중요하지만 맛있는 음식 또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이다. 여행 후 허기를 달래기에 적합한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 ‘게랑회랑’은 방문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곳으로 이천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다.

▲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 ‘게랑회랑’ <사진=게랑회랑>

이곳의 메인메뉴는 싱싱하고 품질 좋은 게찜으로 대게와 홍게, 털게, 랍스터, 킹크랩을 판매하고 있다. 게찜을 주문하면 냉채족발, 오이냉국, 모듬활어회, 롤초밥&가스, 옥수수콘, 함박스테이크, 꽁치조림, 튀김, 샐러드, 잡채 등 10여 가지의 고퀄리티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이천 가볼만한곳 ‘게랑회랑’은 배를 직접 운영하며 홍게와 대게를 직접 잡고 수입품 게는 직수입으로 들여와 수입대게와 킹크랩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 회식장소 및 가볼 만한 곳으로 눈길 <사진=게랑회랑>

손질하기 번거로운 게 찜 요리는 먹기 편하도록 모두 손질되어 손님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만족도 또한 높다.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 ‘게랑회랑’은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개별룸을 별도로 마련하여 회식장소나 단체 모임, 가족 외식 장소로도 인기 있는 곳이다. 또한 방문하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도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과 특색 있는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이천으로 떠나보자.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