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유리, 채원, 사쿠라, 나코! “꽃이야? 요정이야?” 역대급 미모 화보 공개!

▲ 유리가 입은 팬츠 블루마린 97만8000원, 나코가 입은 드레스와 유리가 입은 셔츠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싱글즈>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2018년 미니 1집 COLOR*IZ로 데뷔한 이래 ‘FIESTA(피에스타)’, ‘Panorama(파노라마)’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실력과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걸그룹 아이즈원 유리, 채원, 사쿠라, 나코 네 명의 소녀들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만개한 꽃으로 다가오는 봄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화보에서 네 명의 소녀들은 꽃보다 더 화사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스태프들로부터 ‘봄의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후문.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가 켜지면 금세 진지해진 눈빛으로 촬영에 임하며 매혹적인 분위기의 A컷을 뽑아냈다.

▲ 채원, 드레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싱글즈>

특히, 사랑스러운 드레스부터 매니시한 수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전문 모델다운 포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즈원은 작년 한 해 동안 발매한 3장의 앨범 모두 초동 35만 장을 돌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케이팝 레이더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 13일 온택트로 진행된 제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핫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유감 없이 보여줬다.

▲ 사쿠라, 부츠 닥터마틴 28만원, 드레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싱글즈>

꽃보다 예쁜 아이즈원 유리, 채원, 사쿠라, 나코의 넘사벽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렘 주의! 김선호의 향기로운 일상 화보, 햇살 같은 남자, 김선호 겐조 퍼퓸과 함께한 청량美 가득한 향수 화보 공개

▲ 설렘 주의! 김선호의 향기로운 일상 화보 <사진=엘르 코리아>

배우 김선호가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은 김선호의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일상 속 김선호의 순간들을 담는 데 집중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온전히 즐기는 모습이다. 그는 싱그럽고 장난스런 표정으로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의 은은한 아쿠아 향기로 유명한 커플 향수 로 겐조와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가 가진 향과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했다.

▲ 햇살 같은 남자, 김선호 겐조 퍼퓸과 함께한 청량美 가득한 향수 화보 공개 <사진=엘르 코리아>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타입의 향수에 대한 질문에 “계절에 따라 다르게 쓴다. 지난 여름에는 로 겐조 뿌르 옴므를 즐겨 썼다.”고 답하면서, 이성에게 어떤 향기가 날 때 기분이 좋냐는 질문에 “플라워바이겐조 같이 포근한 꽃 향기를 좋아한다. 겐조 향수에는 특유의 느낌이 있어 향을 맡아보면 바로 겐조라는 걸 알아차린다.”고 이야기했다.

▲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의 은은한 아쿠아 향기로 유명한 커플 향수로 겐조와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가 가진 향과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했다. <사진=엘르 코리아>

또한 김선호는 화제 그 자체였던 스타트업의 한지평 역에 관해 “이전에는 내가 TV에 나오는 게 낯선 마음이 컸다면, 이번에는 온전히 ‘내가 잘하고 있나?’를 더 고민했다. 이렇게 모니터링을 열심히 한 작품이 없었다. 지평이는 지금껏 연기해 온 인물들이 모여 하나가 된 느낌”이라며 내밀한 소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배우 김선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미더머니9’의 우승자, 쇼미의 역사를 다시 쓴 릴보이의 ‘코스모폴리탄’ 2월호 화보 공개

▲ 셔츠 가격미정 뮌. 목걸이 3백10만원 지방시. <사진=코스모폴리탄>

‘쇼미더머니9’ 우승을 거머쥔 릴보이(lIlBOI)의 코스모폴리탄 단독 화보가 공개 됐다.

‘쇼미더머니9’ 방송 이후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일단 너무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저는 음악을 하는 게 업이다 보니 꾸준히 작업물을 이어나가야 하는데, 시간이 없는 것은 처음이에요”라며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 중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Mnet의 초호화 뮤직 비즈니스 플랜에 대해서는 “어제 이야기를 나눴는데, 제가 음악 작업을 하는 영역 안에서 최대한으로 지원해주실 것 같아요. 쇼미더머니9 이후, 음악적으로든 뭐든 제 이미지가 성장하는 게 모두가 상생하는 거라 생각하시더라고요. 아직 구체화된 내용은 없지만, 이제 서서히 발전시켜나갈 예정이에요”라고 밝혔다.

▲ 재킷 4백70만원 구찌. 셔츠 30만9천원 이구일. 레더 쇼츠 가격미정 디올 맨. 데님 팬츠 23만5천원 이구일. 티셔츠, 스니커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코스모폴리탄>

릴보이는 이번 ‘쇼미더머니9’ 출연을 통해 “함께 방송에 출연한 프로듀서분들과 원슈타인, 칠린호미, 스카이 민혁 등 동료들이 작업하는 모습을 보다 보니 ‘아, 이 사람들 음악에 미쳐 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시각이 더 넓어지면서 그동안 내가 되게 편협하게 세상을 바라보고 있었다는 걸 깨닫게 됐죠”라고 다시 한번 출연 소감을 전했다.

▲ 블레이저, 셔츠 모두 가격미정 지방시. 데님 팬츠 2백54만원 베르사체 by 무이. 타이 가격미정 베르사체. 셔츠, 더비 슈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코스모폴리탄>

앞으로 그는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 시간은 꽃이 피는 시기라고 생각해요. 제일 중요한 것은 ‘쇼미’ 이후의 열매를 맺는 시간이거든요. 이제 정말로 음악을 열심히 하는 것밖에는 없는 것 같아요. 제가 준비해왔던 것을 잘 일궈내고, 또 그만큼 보여드려야 된다고 생각하고요”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릴보이의 패셔너블한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