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 신상] NCT 127 ‘셀린느 옴므’ & 에스파 ‘아이더’ 그리고 송강 ‘베네피트’

승인2021.09.14 12:31:32

NCT 127, 셀린느 옴므와 함께한 겨울 화보 “9인 9색 매력”

▲ “소년미 vs 성숙미” NCT 127 패션 화보 공개 <사진=더블유코리아>

그룹 NCT 127의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담긴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NCT 127과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 옴므(CELINE HOMME)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NCT 127 멤버들은 셀린느 옴므의 2021 윈터 컬렉션을 깊은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완벽히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소년미와 성숙미를 넘나드는 분위기로 자켓, 코트, 수트 등 저마다의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팬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화보 속 NCT 127 멤버들이 착용한 에디 슬리먼의 셀린느 옴므 2021 윈터 컬렉션은 Z세대 비전에서 영감을 받은 “틴 나이트 포엠(TEEN KNIGHT POEM)”을 주제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하는 새로운 세대 이보이(e-boy)들의 서브컬처를 표현했다. 더욱 짙은 어둠과 고딕한면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NCT 127 9명의 멤버들이 모두 증강현실 기술로 시각화한 ‘AR 필터’도 선보이며, 팬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이 특별한 디지털 체험은 오는 18일부터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NCT 127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YOUTUBE, 틱톡 등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멤버들이 착용한 모든 아이템은 청담 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셀린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파, 일상의 여유 만끽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다채로운 아이더 플리스 스타일 뽐내

▲ 아이더, 새 모델 에스파와 함께한 ‘요즘 아이들 요즘 아이더-CF 에시앙 플리스 편’ 공개 <사진=아이더>

에스파의 색(色)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까지 접수한 에스파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함께 한 일상을 담은 ‘요즘 아이들 요즘 아이더 CF-에시앙 플리스 편’을 공개한 것.

광고 영상 속에서 에스파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부각시키는 컬러의 ‘에시앙(ESSIEN) 인피니움 플리스 자켓’을 입고, 4인 4색의 매력을 보여준다. 뚜렷한 개성이 돋보이는 그룹인 만큼 다양한 컬러의 플리스를 찰떡같이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 화사한 색상 팔레트가 돋보이는 아이더 플리스 입고, 4인 4색의 솜사탕 같은 매력 담아 <사진=아이더>

신인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운 포즈와 통통 튀는 표정 연기로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에시앙 플리스의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 루프탑에서의 영화관람, 쇼핑 등 일상의 여유를 만끽하는 하루를 주제로 에스파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멤버들과 카페에서 사진을 찍고, 루프탑에서 불꽃놀이를 즐기는 등 바쁜 일정 속 촬영으로 만난 여유로운 일상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평범한 일상으로 행복한 하루를 완성해가는 모습을 통해 에스파의 사랑스러운 면모는 물론 아이더 플리스 자켓 특유의 화사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엿볼 수 있다.

에스파는 아이더와 함께한 첫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영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더 관계자는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매력적인 에시앙 플리스를 에스파 멤버들의 개성을 담아 멋스럽게 소화해준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번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요즘 아이들의 대표격인 에스파와 함께 아이더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영아웃도어룩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송강과 함께한 LOVE YOUR BROWS 캠페인 화보 공개

▲ 베네피트 X 송강, 4가지 내추럴 브로우 스타일링 제안 <사진=베네피트>

브로우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배우 송강과 함께한 브로우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베네피트가 NO.1 브로우 브랜드로서 가을을 맞이해 진행하는 ‘Love Your Brows(러브 유어 브로우)’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출시도 함께 기념하고자 진행되었다.  여기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브로우 픽서 ‘24아워 브로우 세터’까지 다양한 눈썹 제품을 사용해 총 4가지 브로우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송강은 깔끔한 포마드 헤어와 블랙 셔츠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베네피트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로 완성한 선명하고 볼드한 눈썹은 그의 존재감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그가 사용한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는 36시간 지속력,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이 특징이며 높은 발색력을 지닌 크리미한 텍스처가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배우 송강과 함께한 LOVE YOUR BROWS 캠페인 화보 공개 <사진=베네피트>

뿐만 아니라 송강은 가을 햇살 같은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자유분방한 소년미를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는 손에 든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로 한올 한올 결이 살아 있는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프로 모델처럼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를 완벽 소화하고 위트 있는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트렌디한 내추럴 브로우 스타일링으로 뷰티 브랜드 뮤즈다운 면모까지 보여주는 등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송강은 촬영 내내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진정한 ‘러브 유어 브로우’ 애티튜드를 보여주었다. 또한 가을 무드가 담긴 이번 화보는 사실 무더위 속에서 진행되어 힘들었을 법도 한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두꺼운 니트를 입으면서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즐겁게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능숙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화보 속 송강이 사용한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들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2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