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최근 출시한 ‘에라주리즈 다인힐 패밀리 컬렉션(ERRAZURIZ DINEHILL FAMILY COLLECTION, 이하 패밀리 컬렉션)’이 주요 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금번 진행하는 ‘에라주리즈 패밀리 컬렉션 럭키박스 고객 행사’는 칠레 대표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가 글로벌 외식업체 SG 다인힐의 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다인힐 패밀리 컬렉션’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기존 판매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에라주리즈 패밀리 컬렉션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1천만원 상당의 SG 다인힐 기프트 카드(블루밍 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등 사용 가능), 콜키지 프리티켓(다인힐 전 매장 사용 가능* 패티패티 매장 제외)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 SG 다인힐이 10주년을 맞이하여 칠레의 에라주리즈(Errazuriz) 와인과 협약하여 다인힐 패밀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아영 FBC>

SG 다인힐 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다인힐 패밀리 컬렉션’은 칠레 와인의 프리미엄 시대를 연 에라주리즈(ERRAZURIZ) 와이너리로 2015년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으로부터 칠레 와인 사상 최초 100점을 획득(비네도 채드윅 2014)하여 눈길을 모은 바 있다. 100% 까베르네 소비뇽으로 만들어졌으며, 진한 루비빛 컬러를 띄며 크랜베리 등 잘 익은 붉은 과일과 함께 블랙 페퍼의 스파이시한 향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아영FBC 행사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은 SG 다인힐과 칠레 프리미엄 와이너리 에라주리즈가 협력하여 특별한 와인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패밀리 컬렉션은 SG 다인힐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와인인 만큼 다인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요리와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라며 “럭키박스 고객행사를 통해 패밀리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음은 물론, SG다인힐 기프트 카드 당첨 기회도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다인힐 패밀리 컬렉션 럭키박스는 3만 5천원에 판매되며, 럭키박스 고객행사는 4월 14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와인나라 3개 지점(양평점, 코엑스점, 광화문 파이낸스 센터점)과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과 와인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