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여행은 항상 즐거움을 남긴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여행지도 많이 달라지는데 사계절 내내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 속초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니 절로 감탄사가 나오는 이곳 속초에 현지인들도 감탄하며 자주 온다는 ‘대게사랑’을 알아보자.

1층에서 고객들이 대게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고, 아이들에게 작은 체험장이 될 수도 있는 공감으로 꾸며져 있다. 5층으로 구성되어 1층에서부터 2층까지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이 되어있으며, 3~5층까지는 펜션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1층은 음식들 외에 ‘대게사랑’에서 직접 운영하는 카페까지 있어서 식사 후에는 카페에서 커피, 차를 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준비되어 있다. 대포항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연인 혹은 가족, 지인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다. 5층 옥상에는 분위기 좋게 테라스까지 준비가 되어있으며 대포항 전체가 다 보일정도의 높이에 위치해 있다.

▲ 먹기 좋게 손질하여 편안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사진=신동길기자>

‘대게사랑’은 항상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음식들만 선보이고 있다. 먹기 좋게 손질하여 편안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며, 대포항에서는 횟집으로도 유명하다.

넓은 내부에서 가족들끼리의 외식이나 직장에서 회식까지도 가능하니 많은 이들이 찾아와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대포항에 방문할 때에는 대게사랑에서 식사를 하면 펜션할인도 가능하여 여름휴가철에 대포항을 왔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전국맛탐방]은 이번에 소개한 속초를 포함해 지금까지 전국각지 170곳을 소개했다.

다음은 어디로 가볼까?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