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은 ‘세계 미식 기행’을 컨셉으로 매 시즌 다채로운 뷔페 메뉴, 풍성한 프로모션과 함께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전통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다가오는 4월 ‘더치 푸드 프로모션’에서는 네덜란드 서부에 있는 힐튼 헤이그의 Frank Uphoff 총주방장이 직접 내한하여 네덜란드만의 특색 있는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 힐튼 헤이그 총주방장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힐튼 헤이그의 Frank Uphoff 총주방장은 프랑스 Relais & Chateaux 외 미슐랭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에서 다진 경험으로 힐튼 라스 알 카이마 리조트&스파, 르네상스 아루바 리조트 & 카지노, 힐튼 세이셀 라브리즈 리조트&스파, 밀레니엄 코니쉬 호텔 아부다비에서 부주방장을 역임했으며, 타임 그랜드 플라자 두바이 호텔의 총주방장을 거쳐 현재 힐튼 헤이그 총주방장으로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을 총괄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4월 한달 동안,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감자, 당근, 양파 등을 으깨어 만든 네덜란드 전통 음식인 스탬폿, 더치 헤링, 소고기와 양파를 곁들인 네덜란드식 스튜, 더치 샐러드 등 다양한 네덜란드 전통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세계 미식 여행 네덜란드 편의 시작을 알리는 더치 푸드 페스티벌 행사는 4월 2일 오후 12시부터 두 시간 가량 진행된다. 네덜란드 대사관, KLM, 네덜란드 글로벌 브랜드 필립스, 하이네켄 등이 참여하는 본 행사는 그랜드 힐튼 서울 총지배인의 축사와 함께 리본 커팅식, 포토 행사, VIP 만찬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뷔페 레스토랑에는 필립스와 함께하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이 운영된다. 필립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프라이어와 진공 핸드 블렌더를 활용하여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며, 필립스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이용 인증샷을 SNS에 남겨주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룸 1박 숙박권, 뷔페 2인 식사권, 필립스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필립스 초고속 진공 블렌더, 하이네켄 우드트레이 및 글래스잔 등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 가격은 점심 7만원, 저녁 7만 5천원이며, 기존 뷔페 메뉴와 함께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