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주한 호텔업계, 다양한 '평창동계올림픽 프로모션' 선보여

승인2018.01.24 09:31:30

평창동계올림픽이 3주 앞으로 나가왔지만 평창특수를 누리지 못해서일까? 호텔업계가 분주하다.

서울과 부산 등 주요도시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뜨거워지는 동계올림픽 분위기를 최대한 활용하겠다는 모습이다.

▲ ‘디스커버 서울 패스 위드 평창(Discover Seoul Pass with Pyeongchang)’ <사진=더플라자>

더 플라자는 한국을 관광 혹은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하는 해외 개별관광객(FIT)과 서울의 특급호텔에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지방 거주 고객을 위해 문화와 역사가 어우러진 관광의 도시 서울에서 유니크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서울(Delight Seoul)’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2월에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모이는 평창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어 국내외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딜라이트 서울 패키지는 한국의 중심 서울에 관심이 많은 해외 개별관광객을 대상으로 24시간 동안 서울의 대표적인 역사, 문화, 한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디스커버 서울 패스(Discover Seoul Pass)’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2월에는 세계 최고의 동계 스포츠 선수들이 모이는 평창 인근 강원도 지역 61개 관광시설이 추가로 할인되는 ‘디스커버 서울 패스 위드 평창(Discover Seoul Pass with Pyeongchang)’과 기념 아이템이 함께 제공돼 전 세계인들의 축제도 경험할 수 있다.

▲ ‘금빛 와인 갈라 디너 파티’ <사진=그랜드힐튼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원하며, 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금빛 와인 갈라 디너 파티’를 진행한다. 2월 9일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내에 위치한 에이트리움 까페에서 진행되는 본 와인 디너 파티에서는 동계 올림픽의 개최 지역인 강원도의 제철 특산물을 활용한 풍성한 코스 요리를 만날 수 있다. 

평창에서 공수한 송어에 라임을 곁들인 라임향의 송어 타르타르와 향기롭고 고소한 허브버터 새우를 에피타이저로 제공하며, 빠네 빵에 담긴 강원도 감자로 만든 포치니 버섯 감자 크림 스프, 허브와 레몬으로 맛을 낸 농어구이, 크림 치즈 소스를 곁들인 바닷가재와 감칠맛이 일품인 강원도 횡성 한우를 활용한 한우 안심, 국가대표 선수들의 금빛 향연을 기원하는 골드 파인애플 샤벳과 금가루를 묻힌 딸기 화이트 초콜릿 등의 달콤한 디저트류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셰프가 엄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한 코스 요리에 적절하게 페어링 할 수 있는 와인으로 칠레산 화이트 와인인 비나 마이포 샤르도네와 과일향이 가득한 프랑스산 꼬뜨 뒤 론 루즈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3월31일까지 ‘탄소 없는 섬 제주’를 만들기 위해 롯데렌터카와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이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전기차(테슬라, 볼트, 아이오닉)를 이용할 경우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테슬라 모델 S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은 롯데호텔제주의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2만원 상품권과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무료 대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CHEER UP KOREA' <사진=부산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9일부터 2월 25일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테마로 ‘CHEER UP KOREA’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계인의 동계 스포츠 축제를 함께 응원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이번 프로모션은 투숙 기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메달 획득 시 식사, 온천 사우나, 테이크 아웃 커피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금메달 획득 시 갈비탕, 한우육회 비빔밥, 해물된장과 생선구이 중 선택할 수 있는 한식당 셔블의 2인 식사가 제공된다. 은메달 획득 시 2인 온천사우나, 동메달 획득 시 조선델리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혜택은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된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새롭게 단장한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스낵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해운대에서의 힐링을 즐기며 태극전사를 응원하고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객실 프로모션 가격은 객실 방향, 요일에 따라 180,000원~390,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로 선보인다.

▲ 'KTX Welcome 패키지' <사진=포포인츠바이쉐라톤서울남산>

평창 동계 올림픽으로 서울역에서 강릉역 (평창)까지의 KTX가 개통되면서 서울역과 연결되어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평창 올림픽 기간 동안 KTX를 이용한 호텔 고객에서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는 ‘KTX Welcome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KTX Welcome 패키지’는 KTX 티켓을 소지하신 고객에 한하여 호텔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KTX 이용 고객은 호텔 체크인시 KTX 티켓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실에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시그니처 베드인 ‘포 컴포트 베드’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호텔 19층에 위치한 ‘THE Bar’에서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보며 음료 2잔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Wi-Fi로 편리함을 더한다.

19층 로비 라운지에 위치한 비즈니스 코너에는 다양한 서적과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어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20층 피트니스에는 최첨단의 피트니스 장비가 설치되어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교통의 요지 서울역과 연결되어 있어 KTX, 공항철도, 지하철 등의 이용이 편리하여 평창 올림픽 기간 서울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남대문 시장, 고궁, 백화점, 마트 등 주요 관광 및 쇼핑 인프라에 대한 접근성도 뛰어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1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