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내추럴와인'을 판매한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내추럴와인'을 판매한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내추럴와인도 판매한다. 내추럴와인이란, 포도 재배와 양조 과정에서 기술적, 화학적 사용을 최소화 하는 등 인간의 개입을 최대한 줄여 자연미를 살린 와인이다.

이마트24는 기존 편의점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내추럴와인 ‘인테그랄레 비앙코/로제 프리잔테’ 2종을 단독으로 소싱해 판매함으로써 와인을 즐기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마트24의 ‘인테그랄레 비앙코/로제 프리잔테’는 펫낫 스타일로 막걸리처럼 절반은 맑게 음용 가능하며, 나머지 절반은 정제되지 않은 효모와 섞어 마시면서 신선한 과실감과 부드러운 버블의 감칠맛을 극대화할 수 있다.

나들이에 어울리는 예쁜 색감이 특징으로, 4월 말까지 27,900원에 판매함으로써 내추럴와인을 즐기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김경선 이마트24 주류 MD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이색적이고 다양한 주류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며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이 원하는 주류를 제공하겠다는 생각으로 기존 편의점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상품을 발 빠르게 도입해 이마트24가 홈술족을 위한 근거리 주류 창고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