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롤트의 금(Geralt's Gold) 맥주 (사진=Athletic Brewing)
게롤트의 금(Geralt's Gold) 맥주 (사진=Athletic Brewing)

미국의 무알콜 맥주 제조업체 ‘Athletic’이 넷플릭스와 함께 판타지 드라마 ‘위쳐(The Witcher)’를 위한 한정판 맥주를 출시하기 위해 협력했다.

맥주의 이름은 드라마의 주인공인 게롤트(Geralt)에게 헌정된 이름인 ‘게롤트의 금(Geralt’s Gold)’이다. 앞으로 Athletic이 넷플릭스를 위해 출시할 세 가지 맥주 시리즈 중 첫 번째로, 위쳐 시즌3는 오는 6월 29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Athletic에 따르면 게롤트의 금 맥주는 미디엄 바디로, 시트러스 꽃 그리고 익은 복숭아의 노트가 특징이다. 또한, 워리어(Warrior), 치누크(Chinook), 센터니얼(Centennial), 심코(Simcoe) 홉의 조합을 갖고 있다.

Athletic의 최고 마케팅 담당인 앤드류 카츠(Andrew Katz)는 “넷플릭스에서 가장 재미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와 함께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다”라고 말하며 “창조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와 협력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의 소비자 제품 부사장 조쉬 사이먼(Josh Simon)은 “팬들이 사랑하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방법을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Athletic Brewing와 협력하는 것은 게롤트의 좋아하는 주점을 현실로 만들기에 완벽한 기회로, 우리는 팬들이 위쳐버스(Witcherverse)에 들어가서 이 놀라운 무알콜 맥주를 맛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게롤트의 금 맥주는 미국 전역의 일부 소매점과 Athletic Brewing 웹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