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루비 뱅쇼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29일부터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푸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린다.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는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추출액이 들어간 무 알코올 음료로 향긋한 와인향과 달콤한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시나몬, 정향, 팔각 등 스파이시한 풍미를 더해주는 향신료와 다양한 과일이 티백처럼 하나의 파우치에 담겨있어 원하는 만큼 우려 마실 수 있다.

스타벅스의 뱅쇼 음료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월에는 스타벅스의 뱅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로맨틱 뱅쇼 세트’를 한정 판매했으며, 4월에는 스파클링 버전의 ‘로맨틱 뱅쇼 피지오’를 선보이며 뱅쇼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한 바 있다.

21일 출시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으로 출시 때마다 인기를 얻고 있다. 붉은빛의 음료 색상이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음료로 제격이다.

아울러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딸기 모자를 쓴 귀여운 ‘눈사람 바움쿠헨’과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마스카포네 생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겨울 한정 푸드로 출시한다.

매년 크리스마스에 판매되며 대표 음료로 자리 잡은 ‘토피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부드러운 크림이 매력적인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올 연말까지 지속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신규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리스 모양의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크리스마스 멜로디 하비 콜드컵 35ml’과 작은 구슬을 엮어 리스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버블 리스 키체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연말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고객과 파트너 모두가 기대하며 기다리는 스타벅스의 빅 이벤트 중 하나”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더해주는 스타벅스의 시즌 상품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11월 2일부터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를 비롯해 ‘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등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 6종 중 1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