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픽스 이케아 광명점 (사진=나라셀라)
와인픽스 이케아 광명점 (사진=나라셀라)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이케아 광명점 P1층에 ‘와인픽스 이케아 광명점’(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이케아 광명점 P1)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와인픽스'는 10번째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도심 속 와인 아울렛 컨셉의 '와인픽스'는 2021년 첫 번째 매장으로 성수점을 오픈한 후 양평, 동탄, 부산, 여의도, 광주봉선점에 이어, 지난해에는 '와인 라이브러리' 컨셉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청담점과 분당정자점, 압구정현대점을 오픈하며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와인픽스 이케아 광명점’은 와인, 위스키, 사케, 맥주, 글라스, 치즈 등 주류와 관련된 2,500여종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주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나라셀라는 ‘와인픽스 이케아 광명점’ 오픈을 기념하여 8일부터 28일까지(한달 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오 브리옹, 사씨카이아 등 프리미엄 와인과 발베니 25년 레어 매리지, 맥캘란 18년 쉐리 오크, 산토리 히비키 하모니, 산토리 야마자키 12년 리미티드 등 희귀 위스키를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와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 세트 상품 추천과 함께, 짐빔 하이볼, 바이엔슈테판, 아시히 수퍼 드라이 생맥주 등 맥주와 RTD 제품도 특가로 판매된다.

구매 금액별 풍성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케아 기프트 카드 2만원권 (선착순 100명)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케아 기프트 카드 3만원권 (선착순 50명) ▲50만원 이상 구매 시 슈피겔라우 글라스 캐리어 백과 글라스 4입(선착순 3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와인 6병 구입 시 20% 할인 및 매주 새로운 리미티드 상품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오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인픽스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