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가 운영하는 와인 복합문화공간 도운빌딩에서 'CEO & Leader 와인 클럽' 2기 교육 프로그램을 3월에 런칭한다. (사진=나라셀라)
나라셀라가 운영하는 와인 복합문화공간 도운빌딩에서 'CEO & Leader 와인 클럽' 2기 교육 프로그램을 3월에 런칭한다. (사진=나라셀라)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운영하는 와인 복합문화공간 도운빌딩에서 'CEO & Leader 와인 클럽' 2기 교육 프로그램을 3월에 런칭한다.

작년 10월부터 12월까지 걸쳐 성공적으로 진행됐던 CEO & Leader 와인 클럽 1기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CEO와 리더들을 대상으로 하는 소규모 고품격 와인 교육 클래스로 기본적인 와인 지식부터 비즈니스의 품격을 높여주고 실전에서 널리 사용될 수 실용적인 내용들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었다. 또한 매회 주제에 맞는 고급 케이터링이 제공되어 와인과 음식과의 마리아주를 즐기면서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1기 수료생들은 총 11명으로 도운빌딩 4층,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KORII에서의 웰컴 파티를 시작으로 이후 9주에 걸쳐 와인 업계에서 널리 인정 받는 전문 강사진들로부터 주제별 교육을 받았다. 이후로도 수료생에게만 주어지는 해외 유명 와이너리 방한 행사 초청 기회를 통해 네트워킹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고, 해외 와이너리 투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CEO & Leader 와인 클럽 2기 강사진 및 커리큘럼 (사진=나라셀라)
CEO & Leader 와인 클럽 2기 강사진 및 커리큘럼 (사진=나라셀라)

도운빌딩의 교육 프로그램 운영자 김보미 과장은 “CEO & Leader 비즈니스 와인 프로그램 수료생들이 지속적으로 와인을 통해 친교와 비즈니스의 접점을 넓혀 가고 있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 의 큰 장점이며, 그러한 고품격 프로그램이 국내 유일의 와인 복합문화 공간인 도운빌딩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는 것에서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CEO & Leader 와인 클럽 2기는 3월 20일 시작될 예정이며, 1기와 마찬가지로 11명을 위한 소규모 클래스로 진행된다. 강사진으로는 이인순(이인순 와인랩 대표, 경희대학교 외식경영학 박사, 부르고뉴/보르도 공식 인증 강사), 최정욱(최정욱 와인연구소 소장, 광명동굴 와인연구소장), 신성호(나라셀라 와인문화연구소 이사, <와인 천재가 된 홍대리> 출간), 오형우(코스모 엘앤비 대표, 2015 소믈리에 왕중왕전 우승자), 김주용(제21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 우승자, 레스토랑 주은 소믈리에)이 참여하여 각기 다른 주제를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과정은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있으며 신청 및 문의는 인스타그램 메시지 또는 도운 스페이스 유선 전화(02-543-1529)로 가능하다. 상세 커리큘럼 및 자세한 내용은 도운빌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