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노테카코리아, 화제의 ‘아사히 쇼쿠사이’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에노테카코리아)
에노테카코리아, 화제의 ‘아사히 쇼쿠사이’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에노테카코리아)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 코리아(ENOTECA)는 롯데아사히주류가 3월 초 한국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는 생맥주캔 제 2탄 ‘아사히 쇼쿠사이’의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월 2일(토)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지난해 국내에서 품절 대란 돌풍의 주인공인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에 이은 두 번째 야심작으로 캔을 개봉하는 순간 솟아오르는 아름다운 거품과 화려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한 단계 위의 프리미엄 맥주다. 깊이감과 깔끔한 뒷맛을 가미해 “식탁을 다채롭게 하는 럭셔리 체험”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와인샵 에노테카(ENOTECA)는 국내 공식 출시 전, 한 발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프리미엄 와인샵 에노테카(ENOTECA)에서 정식 출시 전인 3월 2일(토) 선착순 1,200명 한정으로 사전 증정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진행한다.

총 4개의 에노테카 직영샵에서 이벤트를 실시하며, 한 매장 당 선착순 300명(총 1,200명)에게 한 명당 아사히 쇼쿠사이 340ml 1캔을 증정, 상품이 소진대는 대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3/2(토) ‘아사히 쇼쿠사이’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에노테카 직영샵과 이벤트 시작 시간은 다음과 같다:

▶ IFC몰점: 10:00~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2) 
▶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10:30~(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 214, 롯데백화점청량리점 B2) 
▶ 명동점: 11:00~(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78 타임워크빌딩 1층) 
▶ 그랜드워커힐호텔: 9:00~(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그랜드워커힐호텔 1층)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고품질 와인을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유통회사를 넘어 차별화된 컨셉의 직영샵을 통해 와인 쇼핑 경험을 진정한 데일리 럭셔리로 주도하며 브랜드 ‘에노테카’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와인샵 에노테카와 ‘아사이 쇼쿠사이’가 추구하는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부합하여 이번 협업 이벤트실현되었다"라고 전했다.

아사히 쇼쿠사이의 국내 정식 출시는 일본 정식 출시와 동시에 실시되는 3월 5일(화요일)로 전국의 에노테카 직영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