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와인아카데미는 원내 인기 있는 정규과정인 WSET Level 2 중급과정이 10월 10일에 개강한다고 전했다. 

와인에 관심을 지니고 있고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 이라면 국제 인증 와인전문가 자격증인 WSET자격증을 추천한다며, 총 8회차로 구성된 커리큘럼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했다. 과정은 와인의 개요에서부터 포도품종의 특징과 와인의 종류 등 와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다.

와인에 대한 기초지식이 있고 WSET Level 2 중급과정부터 수강하고 싶은 이라면 WSA와인아카데미의 공식블로그에서 간단한 레벨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 또한 WSET Level 2 중급과정부터 국비지원이 가능한 과정에 해당하며 자세한 사항은 WSA와인아카데미에 전화문의나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문의하면 된다.

10월 10일에 개강하는 WSET Level 2 중급과정은 박수진 원장이 강의한다. WSET Level 4 Diploma Certificate U.K와 WSET Certified Educator를 취득한 박수진 원장은 다양한 지역심화과정 와인전문가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기업 및 단체 강의 이력이 풍부하다.

2005년 개관한 이래로 8,000여 명 이상의 동문을 지닌 WSA와인아카데미는 자체적으로 형성되는 동문 네트워크 및 철저한 수강생 케어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동문 대상의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동문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와인에 대한 지식 및 와인업계의 커리어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와인전문 교육기관이라고 자부한다.

자세한 일정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wsa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의 문의사항 및 상담은 카카오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와 전화(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