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 당일에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신기한 마술쇼와 페이스 페인팅 등 놀거리를 제공하며, 어린이 전용 뷔페와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그랜드힐튼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오리지널 유아매트 전문업체인 ‘디자인 스킨’과 함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팝업 키즈카페  ‘그랜드 힐튼 키즈 라운지’ 를 선보인다.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폭신한 매트 위 다양한 놀이기구와 완구들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당일에는 신기한 마술쇼와 페이스 페인팅 등 놀거리를 제공하며, 어린이 전용 뷔페와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레저 전문 엔터테이너 ‘에이스(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와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카네이션 화분 만들기, 플라워베이킹 클래스, 레고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메이필드 호텔은 ‘슈퍼 히어로’ 라는 테마로 어린이를 위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과 뮤지컬 공연 등의 이벤트를 마련한다. 특히 ‘Play & Ground’ 라는 컨셉으로 에어바운스, 슬라이딩 볼풀장 등을 설치하여 놀이공간이 마련되고, 버블쇼도 준비되어 있다. 맞은편 아트리움에서는 포스터 꾸미기, 보석함 만들기 등의 KOOROOM 체험 부스 및 페이스페인팅, 버블체험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메이필드 호텔은 ‘슈퍼 히어로’ 라는 테마로 어린이를 위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과 뮤지컬 공연 등의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메이필드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신비한 마술쇼 ‘사이언스 펀 마술쇼’와 특선 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특선뷔페에는 과학 마술에 걸맞은 발사믹 캐비어 분자요리를 시작으로 오렌지를 곁들인 참치 카파치오, 노르웨이 훈제 연어 그리고 타르트, 마카롱, 케이크, 아이스크림등 10가지의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며, 즉석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도 구성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32층의 프리미엄 그릴&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특별 키즈 이벤트를 5월28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한다. 31층에 유럽 스타일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단하루동안 애피타이저, 파스타, 메인요리, 그리고 특별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스페셜 디저트 뷔페가 포함된 4코스가 런치로 진행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마켓키친은 어린이 고객들이 좋아하는 핫도그, 솜사탕, 즉석호두과자, 붕어빵, 자장면, 빙수와 같은 메뉴들을 추가로 제공된다. 어린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종업원들이 캐릭터 의상을 입고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풍선을 나눠주고 함께 주사위 게임을 하여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정유진기자 you-jinjeong@hotmail.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