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은 가족·연인·친구·동호회 등 모임이 많아지는 계절로 가까운 사람들과 만나 대화도 나누고 일상에 지치고 생활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행이나 맛있는 음식을 찾는사람들이 많다.

다채로운 가족들과의 외식메뉴로 늘 손꼽히는 중식이 맛있는집 메이탄 마포점에서 신메뉴를 5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신메뉴 차돌박이짬뽕 한 그릇으로 건강까지 채워 갈수 있게 준비하고있다고 밝혔다.

▲ 비타민D와 더불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차돌박이 짬뽕 <사진=메이탄 마포점>

비타민D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인데 차돌박이짬뽕에 들어가는 표고버섯은 비타민D를 공급해준다. 숙주는 해독, 성인병예방, 피부미용에 효능이 있고 식이섬유의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주면서도 열량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차돌짬뽕의 주 재료는 차돌박이소고기, 표고버섯, 숙주, 푸짐한 해물 등 짬뽕에 들어가는 야채로 어우러진 차돌짬뽕. 재료가 신선해서 국물도 깊은 맛을 내기 때문에 건강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경제불황속 주머니사정을 알아주는 곳 메이탄 마포점에서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 시키기 위해 뜨끈한 맛으로 마음이 뜨끈해지는 가겨으로 소비자를 맞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이탄 마포점은 네이버예약 이용시 혜택이 있다. N예약의 네이버 온라인 예약시, 군만두 or 꽃빵(5,000원 상당)제공, 네이버 온라인 당일 예약은 진행이 불가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TV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되기도 한 메이탄은 한결같은 정성으로 만드는 음식으로 고객을 대하고 싶은 매장이 되겠다고 하였다. 메이탄 마포점에 예약 문의는 네이버예약 및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