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가평 자라섬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 행사가 진행된다. 이는 농어촌 중ㆍ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찾아가서 학교생활을 응원하고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K-POP 공연으로 해소 할 수 있는 응원의 자리를 만들었다.

주최 주관사인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과 종합여행사 여행박사는 대한민국 K-POP을 통해, 축제가 진행되는 가평군 소재 '설악 중 고등학교'와 '청평 고등학교'를 방문했다. 찾아가는 레드엔젤 K-POP 응원콘서트는 지난 26일 오전 12시와 오후 3시에 각 60분씩 진행을 했다. 찾아가는 레드엔젤 K-POP 응원단으로 보이그룹 D.I.P와 걸그룹 인스타, 가수 골드, 락커스빈(최정빈)이 진행했으며, 해당 가수들은 7월 행사에서도 만날 수 있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지역민들을 배제한 이름만 축제 공연이 아니라, 가평 군민 모두가 함께 바라고 염원하는 K-POP 축제를 만들기 위해, 직접 가평 군민들을 찾아가서 무료 K-POP공연으로 선보이며, 가평 군민과 문화 소통을 시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레드엔젤 총괄 프로듀서 겸 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 총괄 제작 및 기획을 맡은 김다슬 CP는 "청소년들의 열정적인 호응에 더욱 알차고 멋진 공연을 기획할 것"이라고 7월 행사의 각오를 다짐했다.

이번 축제 후원사인 가평 마이스관광협의회(회장 정연수)와 가평군민박협회, 가평군숙박협회, 가평펜션협동조합, 가평드론관광협회, 가평군야영장협회, 지역 단체장, 관광지 관계자들이 함께 한다.

또한 관광도시를 만들기 위해 레드엔젤과 가평마이스관광협의회는 가평을 위해 특별한 번호를 만들었다. '1년 365일 당신은 8004 가평 관광천사입니다'라는 뜻인 #13658004로 가평응원문자 1통을 보내면 정보이용료 3,000원에 가평 관광회원이 된다. 대표적인 회원혜택으로는 7월 13일 2018 레드엔젤 K-POP 축제 in 자라섬 티켓 할인쿠폰,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평대표 관광지와 가평 수상스키, 번지점프, 닭갈비식당, 가평 펜션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한달동안 주어진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