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선배님 밥 사주세요’ 특집으로, 밥 잘 사주는 선배들을 위한 메뉴,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대패삼겹살’과 한 장으로 배부를 수 있는 ‘왕돈가스’의 맛집이 공개됐다.
 

▲ 논현동 ‘ㅈ’ 대패삼겹살 전문점의 대패삼겹살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먼저 공개된 맛집은 논현동 ‘ㅈ’ 대패삼겹살 전문점이었다. 이곳은 대패삼겹살에 소스에 절인 양배추를 듬뿍 올려 먹는 것이 일품인 맛집이었으며, 맛녀석들은 대패삼겹살과 대패삼겹살을 더 맛있게 즐기는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한 팁은 두부, 감자, 베이컨을 고기 기름에 구워먹는 것과 대패삼겹살을 케첩에 찍어 먹는 것, 숙주와 우동을 볶아 ‘대패숙주우동볶음’으로 즐기는 것이었다.
 

▲ 중구 ‘ㅇ’ 왕돈가스 전문점의 왕돈가스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다음으로 공개된 맛집은 중구 ‘ㅇ’ 왕돈가스 전문점이었다. 이곳은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핫 플레이스로, 돈가스를 부드럽게 먹을 수 있게 등심을 얇게 펴서 사용하고 있는 곳이라고 한다.

또, 돈가스 소스의 비법으로는 닭뼈와 각종 채소, 과일 등을 넣어 2시간 정도 푹 끓여낸 육수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하며, 맛녀석들은 왕돈가스와 샐러드를 넣고 빵을 포개 ‘왕돈가스 샌드위치’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