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위매스틱 분말' 최대 2병 무료 증정 이벤트 중 <사진=자연지애 위매스틱 분말>

건강식품회사인 자연지애에서 '위매스틱 분말' 제품에 대해 최대 2통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매스틱 분말'은 그리스 키오스 섬의 남부지역에서만 자라는 유향수에서 분비되는 향기로운 천연 반투명 수지 물질인 매스틱을 원료로 제작한 식품이다. 

원료로 사용되는 매스틱은 고대 중세 시대부터 여러 의학자들이 사용했다는 물질로서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고대 그리스 사람들은 5,000여 년 전부터 매스틱을 껌처럼 섭취하여 '매스틱 검', '인류 최초의 추잉 껌'이라고도 불린다. 특히 1일 평균 수확량이 0.4g, 한 그루당 연간 150~180g밖에 채취되지 않는 귀한 재료로 여겨진다.

이러한 매스틱을 원료로 제작한 자연지애의 '위매스틱 분말'은 그리스산 매스틱만을 사용하였으며 금속성 이물 검사 결과 0%가 확인되었고 국내에서 제조했다.

편안한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산 양배추, 브로콜리를 담아 매스틱 특유의 향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여기에 비타민C를 비롯한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등의 필수 비타민과 자일리톨, 포도 농축액 등을 첨가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