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여름휴가 및 주말에 떠나는 나들이는 바쁜 일상에 치여 소홀했던 가족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서울 근교에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나들이 명소들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끈다.

그중 일산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하려는 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이다.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원마운트, 산뜻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할 수 있는 일산호수공원, 볼거리가 다양한 복합쇼핑 스트릿 라페스타 등의 명소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로 사랑받고 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할 나들이 장소를 물색 중이라면 일산으로 가보자.

일산 풍동애니골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대게어때’를 눈여겨보자. 대게어때는 홍게찜과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모듬회, 그리고 스페셜 메뉴를 메인 메뉴로 판매하는 고양시 일산 대표맛집이다. 모든 메인메뉴 재료들은 직수입을 하거나 선주직판을 통해 들여오기 때문에 싱싱하고 저렴한 대게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업체로도 잘 알려져 있다.

▲ 풍동애니골맛집 ‘대게어때’ <사진=일산 대게어때>

일산 대게어때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또 다른 비결은 다채로운 메뉴구성이다. 박달홍게정식, 랍스타정식 등이 점심 식사로 준비되어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 통우럭매운탕, 게라면, 모듬회 등까지 주문할 수 있어 신선도 높은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맛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미역, 완자튀김, 스테이크, 그리고 게튀김과 같은 무료 스끼다시가 함께 제공되는데, 메 메뉴를 기다릴 동안 스끼다시로 허기를 달래며 지루하지 않게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손질비 없이 모든 요리가 손질된 후 제공되어,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대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일산 대게어때. 생생정보 720회에 소개된 이후로 ‘생생정보맛집’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먼 곳에서 입소문을 듣고 찾아 온 방문객들을 위한 방문포장할인 서비스, 전국 택배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