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유산균 혼합분말 3,000병 판매 돌파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자연지애 유산균혼합분말>

건강식품회사인 자연지애에서 '유산균 혼합분말' 최단기간 3,000병 판매 돌파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산균 혼합분말'은 유산균 중 오직 모유유래 유산균 3종(퍼멘텀, 루테리, 가세리)이 1,000억 마리 투입되였으며, '유산균-코팅 동결건조 보호제 조성물 및 동결건조 방법'이라는 유산균 보호에 도움을 주는 코팅법으로 안전하게 제작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장내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분말형태에 영국 DSM사의 비타민C를 함유했다. 모유유래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C 외 화학적 부형제 및 첨가제를 넣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당 제품에 대해 3개 주문 시 1개, 5개 주문 시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20%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산균 혼합분말'은 분말 형태를 취하고 있어 요거트, 시리얼, 우유,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과 같이 섭취할 수 있으며 1일 1회, 1회 2~3g을 충분한 물과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수유부,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해야 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