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모유유산균 혼합분말 <사진=자연지애>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락토프로골드' 제품 3,000병 판매 돌파 기념으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지애가 출시한 모유유래 유산균 1,000억 투입된 '락토프로골드'는 모유유산균이라고도 불리는 모유유래 유산균 3종(퍼멘텀, 루테리, 가세리)만을 1,000억 마리 투입한 제품이며 장내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분말 형태에 영국 DSM사의 비타민C까지 함유하여 황금비율로 혼합하여 제조한 제품이다.

또한 유산균-코팅 동결건조 보호제 조성물 및 동결건조 방법'이라는 유산균 보호에 도움을 주는 코팅법으로 안전하게 제작하였으며 모유유래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C 외 화학적 부형제 및 첨가제를 어떤 것도 넣지 않았다.

여기에 자연지애 자사 검사 시스템인 '이중 안심 캠페인'까지 진행 하여 더욱 품질의 안전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락토프로골드는 현재 3,000병 판매 돌파 기념으로 2통 구매 시 즉시 할인, 3통 구매 시 1통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재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실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